NO. 구분 제목 답변
31 머니뱅크 머니뱅크는 중복적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A. 머니뱅크는 등록하신 쇼핑몰의 정산금을 기준으로 사업자금을 운영하시는 서비스 입니다. 따라서, 동일한 쇼핑몰에 대하여 중복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하며, 타 서비스와의 중복도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30 머니뱅크 머니뱅크는 재신청은 가능한가요?
A. 네, 기존 이용 선정산 서비스가 없으신 경우 언제든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기존 서비스 상환이력과 사업 신용도 평가에 내부기준 이상의 변화가 발생한 경우, 새로운 사업평가를 통해 서비스 이용조건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9 머니뱅크 머니뱅크 서비스 해지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머니뱅크 서비스가 더 이상 필요가 없으시면 언제든지 서비스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용중인 머니뱅크 서비스가 있을 경우 상환이 완료된 이후 해지가 가능합니다.
28 머니뱅크 머니뱅크 이용가능 금액을 늘리고자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머니뱅크의 기본적인 이용가능 금액은 운영하고 계신 쇼핑몰 중 선정산 대상으로 선택하신 쇼핑몰에 따라 변경됩니다. 즉, 매출이 많은 쇼핑몰을 선택하시거나, 선택 쇼핑몰을 늘리시면 선정산 이용가능 금액이 늘어나게 됩니다.
27 머니뱅크 머니뱅크를 이용하려면 어떤 조건이 있나요?
A. 온라인 쇼핑몰 판매자이시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정보를 바탕으로 자체 신용평가를 통하여 이용가능 여부 및 이용조건을 심사하여 가장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6 머니뱅크 머니뱅크를 이용하면 신용도가 떨어지나요?
A. 머니펀드는 대출이 아닌 금융서비스로 신용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금액이 시중은행과 공유되지 않기 때문에 대출한도의 하학 위험이 없습니다.
25 머니뱅크 머니뱅크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 머니뱅크는 등록하신 모든 쇼핑몰을 대상으로 한 곳에서 선정산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자체 신용평가시스템, 프리즘을 기반으로 가장 합리적인 조건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4 머니뱅크 머니뱅크 서비스가 뭔가요?
A. 온라인 셀러분께서는 판매후 쇼핑몰 실제 정산입금일까지 상당기일이 소요됩니다. 머니뱅크 서비스는 온라인 셀러분들의 원할한 자금운영을 위해서 판매(배송완료)이후 미리 정산금액을 입금해드리는 금융편의서비스 입니다.
23 서비스이용 몇 몇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A. 큐빅아이의 정보를 정확하게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등록하신 쇼핑몰의 조회항목을 모두 선택해셔야 합니다. 조회항목에서 제외된 경우, 큐빅아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22 서비스이용 쇼핑몰 접근오류 문자/이메일이 왔어요?
A 등록하신 쇼핑몰의 접근이 불가능하거나 불안전할 경우 보내드린 알림입니다. 접근오류 메시지를 받으시면 해당 쇼핑몰에 직접 로그인하셔서 비밀번호 변경이나 본인인증 등 쇼핑몰 접근을 위한 조치를 취해주세요. 만일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경우, "마이페이지"를 통해 쇼핑몰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